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lose
회사소개

인사말

다산에이지는 한국 반도체의 핵심 거점인 평택시에 소재하고 있는 반도체용 석영유리 제품 제조 회사이며 뿌리 기업입니다.
석영유리는 실리콘과 산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철과 유리를 긁을 수 있을 만큼 단단한 광물이므로 석영 제품 제조를 위해서는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필요로 합니다.
이에 따라, 다산에이지는 지난 27년간 반도체 세정 및 식각 공정용 장비에 사용되는 석영유리 제품에 대해 기술개발 및 설비 투자를 지속해 왔으며, 국내외 고객사들이
원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기계가공하고 용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2년 7월말에는 한국의 저명한 중견기업군인 다산그룹이 다산에이지의 전신인 에이지를 인수함으로써, 2023년 4월부터 다산에이지가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벤처 역사의 산증인이자 도전과 혁신을 강조하는 다산그룹의 기업가 정신이 에이지의 장인 정신과 결합됨으로써, 다산에이지는 한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다산에이지는 석영유리 용접 과정에서 로봇 자동화 시스템을 선도적으로 도입하여 제조 역량을 강화하고 있고,
그 시야를 해외 시장 개척에도 두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반도체 세정 및 식각 장비 회사들의 변화하는 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 투자를 확대하여,
혁신적인 공정을 개발하고 새로운 제품군들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직원들의 상호 신뢰와 존중의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기술 혁신을 향한 확고한 의지를 속도감있게 실현함으로써 국내외 고객사들의 만족도를 계속 높여 나갈 것입니다.

다산에이지 대표이사 한철희